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조가네갑오징어" 매달 봉사활동 .. 사회공헌활동 펼쳐 이목 집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가네갑오징어 작성일16-09-30 16:57 조회3,700회 댓글0건

본문

갑오징어라는 독특한 재료를 내세운 외식프랜차이즈 "조가네갑오징어"가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있어 화제다. 

조가네갑오징어는 직접 개발한 소스와 갑오징어, 불고기 메뉴로 경쟁력을 갖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오랜 외식사업의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 중이다.

조가네 갑오징어는 매달 셋째 주 토요일, 직영3호점인 사당점에서 "사당노인복지회관" 어르신들에게 푸짐한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봉사활동을진행하고 있다. ​봉사활동은 2015년5월18일부터 시작해올해로 12회째 이어오는 중이다.

가맹본부에서는 매 회 봉사활동 시 넉넉한 식재료를 제공하는 등 사당점의 사회 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기도 하다.

​회사 관계자는 "매월 1회 진행하는 사회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되돌려 줄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과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참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가네 갑오징어는 갑오징어불고기와 전골메뉴, 튀김, 파전, 숙회, 초무침 등 갑오징어를 주요 메뉴로 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를 개발해 전국 직영점과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현재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내 수요에 발맞춰 해외 프랜차이즈 사업도 활발히 진행 중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가맹사업을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가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