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조가네 갑오징어 원주점 오픈으로 맛과 경치 다 잡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가네갑오징어 작성일16-09-30 17:50 조회1,511회 댓글0건

본문

(서울=포커스뉴스) 조가네 갑오징어 원주점이 독특한 인테리어와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원주점은 계곡과 좋은 경치를 가지고 있는 치악산 자락에 위치해 있고 외부와 내부가 한옥집으로 꾸며져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식으로 적합하여 방문 하는 사람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외부테라스도 갖추어 져 있어 식사를 하고 나오신 분들에게 휴식의 공간도 마련해 주고 있다.

가을 단풍과 동시에 제철인 갑오징어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조가네 갑오징어 원주점은 벌써 부터 주말에는룸형식의 테이블이 꽉 차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카카오톡 이벤트로 옐로아이디 친구 추가하면 볶음밥 or 음료수 or 소주 중 하나를 선택하고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하고 있다. 또한 차가 없는 고객들에게 버스대절 서비스까지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조가네 갑오징어는 "갑오징어"라는 차별화된 메뉴와 이와 어울리는 직접 개발한 소스를 이용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한식의 대표 주자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갑오징어불고기, 갑오징어전골, 튀김, 파전 등 ​다양한 메뉴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직영점 오픈을 앞두고 있어 조가네갑오징어 가맹사업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손혜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