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조가네 갑오징어, 국내 및 해외 프랜차이즈 사업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가네갑오징어 작성일17-01-31 09:57 조회1,256회 댓글0건

본문

 

[금강일보] 김민웅 기자

 

갑오징어는 오징어과에 속하는 해양 연체동물로 일반 오징어보다 타우린 함량이 풍부해 콜레스테롤 함량을 억제해 간의 해독기능과 피로해소에 효과적이다. 또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고 알려지면서 보양식으로 이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가운데 몸 값 비싼 갑오징어를 활용한 요리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 ‘조가네 갑오징어’는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내 수요에 발 맞춰 해외 프랜차이즈 사업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조가네 갑오징어가 제공하는 메뉴는 갑오징어 불고기, 갑오징어 삼겹살 불고기, 갑오징어 전골의 메인메뉴와 갑오징어 튀김, 파전, 숙회, 초무침, 사발, 가스 등 서브메뉴로 이들 메뉴 모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조가네 해물나라라는 작은 음식점에서 15년간 해물요리를 만들어오다가 오랜 실패와 연구 끝에 만들어 낸 메뉴가 손님들의 입에서 입으로 퍼져 현재의 갑오징어 전문점 조가네 갑오징어를 탄생하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하고 차별화된 메뉴로 전국 직영점과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 지속적으로 가맹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앞으로의 프랜차이즈 업계의 발전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이 업체의 창업에 대한 문의와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