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시장에서도 영양경쟁…‘조가네갑오징어’ 프랜차이즈 이천 하이닉스점 확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가네갑오징어 작성일17-08-10 15:22 조회5,52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과포화를 맞은 외식창업시장은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며, 영양 경쟁에 불이 붙은 상황이다. 맵고 짠맛의 자극적인 메뉴를 벗어나 유통시스템을 통한 신선한 재료 조달과 전문 조리사의 요리법으로 영양을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건강함을 선사하고 있다.
그중 갑오징어 전문 프랜차이즈 ‘조가네갑오징어’는 평소 맛보기 힘든 갑오징어를 대중화시킨 창업 브랜드이다. 갑오징어는 일반 오징어보다 콜레스테롤이 적고 타우린 함량이 풍부해 간의 해독 기능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DHA, EPA가 풍부해 수험생과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고 알려지면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 ‘조가네 갑오징어’는 프랜차이즈 사업도 활발하게 진행하는 중이며, 최근 이천 하이닉스점을 확장했다는 소식이다.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에 그랜드 오픈한 ‘조가네갑오징어 이천 하이닉스점’은 갑오징어 불고기, 갑오징어 삼겹살 불고기, 갑오징어 전골 같은 메인메뉴와 갑오징어 튀김, 파전, 숙회, 초무침, 사발, 가스 등 독특한 메뉴로 이천 시민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주변에 많은 공장이 밀집해 있어 영양이 풍부한 음식에 대한 수요가 높다고 분석해 이천 하이닉스점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창업 시 메뉴 제조부터 서비스까지 전문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운영을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가네갑오징어’는 프랜차이즈 창업자에게 입지 환경 분석과 교육, 사전 리허설, 사후관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창업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